맛있게 구운 손글씨 폰트 「내가만든쿠키」, 윤멤버십 톡톡 업데이트

윤디자인 폰트 내가만든쿠키

 

 

따끈따끈 쿠키 나왔습니다. 개성 넘치는 손글씨 폰트 콜렉션 윤멤버십 톡톡에는 매달 새로운 폰트가 업데이트됩니다. 이번 달은 바로 「내가만든쿠키」! 갓 구워 갓 맛있는 쿠키 한입으로 달콤해지는 7월입니다.

 

 

 

갓 구워 갓 맛있는 「내가만든쿠키」

 

꾸덕꾸덕하면서 바삭하고 달콤한 손글씨 폰트, 내가만든쿠키는 자연스러운 획과 뭉침, 웃고 있는 듯한 ‘ㅎ’이 특징입니다. 연필이나 펜 등 기존 쓰기 도구가 아닌 ‘물풀’이라는 새로운 도구로 쓴 글자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죠.

 

 

윤디자인 폰트 내가만든쿠키2
윤디자인 폰트 내가만든쿠키3

 

 

레시피는 없고 딴 데서도 못 찾고 오직 폰코에서만! 윤멤버십 톡톡에서만 쓸 수 있는 내가만든쿠키! 매월 정기결제 서비스를 시작한 윤멤버십 톡톡은 이제 월 1,320원이라는 더욱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지금 폰코에서 자꾸만 손이 가는 손글씨 폰트, 내가만든쿠키를 맛보세요!

 

 

🔗폰코에서 「내가만든쿠키」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