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다운펑크업! 영문 폰트 「Updownfunk」, 윤멤버십 톡톡 업데이트

 

활기찬 6월, 흥이 넘치는 폰트가 윤멤버십 톡톡을 가득 채웠습니다. Updown funk you up, updown funk you up! 바로 브루노 마스의 피처링으로 유명한 마크 론슨의 곡 <Uptown Funk>에 영감을 받아 제작한 영문 폰트 「Updownfunk」입니다.

 

 

 

둠칫- 두둠칫- 리듬 타는 영문 폰트 「Updownfunk」

 

이 폰트를 보는 순간 멜로디를 흥얼거리게 될 거예요. 글자의 높낮이가 up, down 하니 흥겹고, 속공간이 좁은 b, d, g, p, q가 마치 음표처럼 악보 위를 뛰노는 것만 같거든요. 글자의 모서리가 둥글게 처리되었고, 부드러운 자소가 귀여운 인상도 가지고 있어요. 마치 통통 튀는 글자들이 리듬을 타고 귓가로 날아오는 것만 같습니다.

 

 

 

 

Updownfunk만이 지닌 액티브한 매력에 자꾸만 눈길이 가는데요, 딱 지금! 활기 넘치는 봄,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폰트에요. 음악이나 축제, 문화예술, 여행 등을 주제로 한 디자인에 적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Updownfunk는 윤멤버십 톡톡에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어요. 3개월에 9,900원으로 구독할 수 있는 윤멤버십 톡톡은 매달 신서체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프로그램은 물론 웹 브라우저에서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지금 폰코에서 윤멤버십 톡톡으로 Updownfunk에 몸을 맡겨보세요!

 

 

🔗폰코에서 「Updownfunk」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