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9. 16.

윤디자인그룹 [서체 프리존 캠페인] 새롭게 협약을 체결한 학교/단체를 소개합니다!

지난 6월, 윤디자인그룹은 디자인 산업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프로젝트 [서체 프리존 캠페인]을 소개하며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학부, 국민대학교 조형대학과 협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로부터 약 3개월이 지난 지금, [서체 프리존 캠페인]에 함께 참여하게 된 학교/단체가 늘어났어요. 그 협약 소식을 지금 전해드립니다.

 

 

[서체 프리존 캠페인]이란?

윤디자인그룹 서체를 교육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이를 통해 안전한 저작물 이용 환경과 역량 있는 크리에이터의 성장 발판을 조성하는 사업입니다.

 

👉 자세히 보러 가기

 

 

 

 

윤디자인그룹은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학부 및 대학원에 윤멤버십 크리에이터(윤디자인그룹 서체 574종)를 무상 지원하고, 서울대학교 BK21 디자인 사업단은 윤디자인그룹의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엉뚱상가’ 내 공모전 참여 등에 협력할 예정입니다.

 

 

 

 

윤디자인그룹은 덕성여자대학교 Art&Design대학 5개 전공(동양화, 서양화, 실내디자인, 시각디자인, 텍스타일디자인) 및 대학원에 윤멤버십 크리에이터(윤디자인그룹 서체 574종)를 무상 지원합니다.

 

 

 

 

윤디자인그룹은 서울여자대학교 아트앤디자인스쿨, 언론영상학부, 산업디자인학과, 디지털미디어학과 재학생 및 교직원, 바롬종합설계프로젝트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윤멤버십 크리에이터(윤디자인그룹 서체 574종)를 무상 지원합니다.

 

 

 

 

윤디자인그룹은 고려대학교 교육TV방송국 KUTV에 윤멤버십(윤디자인그룹 서체 574종)을 무상 지원합니다.

 

 

 

 

윤디자인그룹은 대학생 연합 프레젠테이션 대회 ‘피날레(PINALE)’에 윤멤버십 스타터(윤디자인그룹 서체 201종·574종)를 무상 지원합니다.

 

 

 

 

윤디자인그룹의 [서체 프리존 캠페인]에 관심이 있거나 참가를 희망하는 교육 기관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윤디자인그룹 고객 상담실 
✉️ 메일: yoondesign@yoondesign.com
📱 전화: 02-2287-6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