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 21.

Adobe CC에 윤디자인그룹을 더하다! 2021년 1월 12일부터 한글폰트 11종 서비스 시작



Adobe CC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디자인 툴이죠. 디자이너에겐 한 몸과도 같고, 디자이너가 아니더라도 한 번쯤 사용해보셨을 것 같아요. 그런 Adobe CC에서 2021년 1월 12일부터 윤디자인그룹의 한글폰트 11종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글로벌한 디자인 툴에서 만나는 윤디자인그룹의 대표 한글폰트! 이제 윤서체도 글로벌로 향해봅니다.




Adobe CC, 윤디자인그룹 한글폰트 11종 서비스 시작


Adobe CC에서 새로 서비스를 시작한 윤디자인그룹 한글폰트는 머리정체, 머리굴림, 머리삐침, 윤체 등 총 11종입니다. 2021년 1월 12일부터 서비스가 시작되어, Adobe Fonts의 글꼴 찾아보기에서 ‘Yoon’을 검색하면 해당 폰트들을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Adobe CC의 모든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려면 글꼴 활성화를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글꼴 찾아보기에서 ‘Yoon’을 검색해보세요!



글꼴 활성화를 해주시면 Adobe CC의 모든 툴에서 윤디자인그룹의 폰트를 사용하실 수 있어요!



이렇게 제공되는 윤디자인그룹의 폰트들은 윤멤버십을 별도로 사용하지 않더라도, Adobe CC 사용자라면 누구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더 다양한 한글폰트를 사용하길 원한다면, 폰코(font.co.kr)에서 윤멤버십 등 폰트를 구매해야겠죠?


윤디자인그룹은 이번 Adobe CC 한글폰트 서비스로 기분 좋은 새해를 시작했습니다. 2021년, 더 좋은 폰트와 디자인으로 더 많은 분과 만나 더 다양한 쓰임으로 기억되는 윤디자인그룹이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