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2. 16.

‘취향 반영 영화 소개’ 예고편으로 만나는 2016 개봉 영화



필자 개인 취향에 맞춰 뽑은 2016년 개봉 영화 기대작입니다. 정리하다 보니 내년에 개봉하는 영화 중 대부분이 속편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영화사에서 속편 만드는 재미에 빠진 것 같아요. 새로운 시놉의 영화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예고편이 아직 나오지 않은 영화는 관련 영상으로 대체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영화가 기대되시나요?


* 이 기사는 그룹와이(윤디자인연구소) 미디어연구소 엉뚱상상 블로그에 포스팅한 글을 재구성한 것입니다.(원문 보러 가기)




★★★★★

완전 기대 중. 완전 기다림. 보기도 전에 n차 찍을 가능성이 다분한 영화들


/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Captain America: Civil War)


개봉일: 2016년 5월 6일 (미국)

출연진: 크리스 에반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칼렛 요한슨, 세바스찬 스탠



처: http://marvel.com



2014년에 개봉했던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속편입니다. 캡틴 아메리카 영화 순서상으로는 <퍼스트 어벤저>,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순입니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를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퍼스트 어벤저>에서 봤던 스티브 로저스와 윈터 솔져의 관계 때문입니다. <퍼스트 어벤저>를 봐야 윈터솔져의 재미가 극대화됩니다. 열 손가락 중에 제일 아픈 손가락 윈터솔져(ㅜㅜ). 시빌워도 그럴 것 같아요. 시빌워에서는 윈터솔져와 캡틴아메리카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가 깊게 다뤄질 듯하니, 퍼스트 어벤저를 안 보신 분이 계신다면 영화 개봉 전에 처음부터 정주행을 하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시빌워’에서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나왔던 사건 이후, 활동을 계속하던 뉴 어벤져스 팀이 맡은 한 사건으로 인해 모든 히어로들은 정부에게 신상을 등록하라는 법안이 제출되고, 이 법안에 반대하는 캡틴 아메리카와 찬성하는 아이언맨과의 대립과 중재하는 새로운 히어로, 그리고 빌런들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입니다.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의 대결 구도가 가장 큰 포인트이기 때문에 아이언맨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재미있게 보실 것 같아요. 서로 싸우는 캡아와 아이언맨이라니요. 벌써 슬픕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CAPTAIN AMERICA: Civil War) 공식 예고편



/ 수어사이드 스쿼드(suicide squad)


개봉일: 2016년 8월 5일 (미국)

출연진: 마고 로비, 자레드 레토, 윌 스미스, 카라 델레바인



처: http://bgr.com



DC의 악당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하는 영화입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히어로들이 나서서 할 수 없는 비공식적인 임무를 위해 악당들로 조직된 특공대(?)입니다. 배트맨의 악당으로 유명한 조커(자레드 레토)와 촬영 때부터 주목을 받은 할리퀸(마고 로비)이 등장합니다.


마고 로비는 <어바웃 타임>에서 남자 주인공의 첫사랑 역으로, 자레드 레토는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에서 드랙퀸으로 출연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예수님st’에서 조커로 변신한 자레드 레토의 변신이 기대됩니다.



출처: http://healthyceleb.com



코믹콘에서 공개된 <수어사이드 스쿼드> 예고편



/ 엑스맨: 아포칼립스(X-Men Apocalypse)


개봉일: 2016년 5월 27일(미국)

출연진: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로즈 번, 소피 터너, 니콜라스 홀트, 에반 피터스



출처: http://moviepilot.com



이 작품은 2014년 영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의 속편이자 <엑스맨> 프리퀄 시리즈 3부작 중 마지막 편입니다. 저는 영화 <엑스맨> 시리즈가 처음 나왔을 때부터 꾸준히 챙겨 보고 있습니다. ('더 울버린'은 제외) 


뭔가 예고편을 보면 스타게이트가 생각나는 그런 배경과 콘셉트가 눈에 보여요! 새로운 등장인물로 미드 <왕좌의 게임>의 '산사 스타크' 역의 소피 터너가 나오네요. 그리고 충격적인 제임스 맥어보이 비주얼. 데오퓨의 거지꼴에 이어 머리… 예.


 

X-Men Apocalypse official Trailer HD (2016)



/ 본 시리즈 5(Bourne 5, 가제)


개봉일: 2016년 7월 29일(미국)

출연진: 맷 데이먼, 줄리아 스타일스, 알리시아 비칸데르, 뱅상 카셀, 토미 리 존스



처: (좌) http://movie.daum.net, (우) http://movie.daum.net



oh! 맷 데이먼 oh!

본 시리즈의 진정한 주인공!


<본 슈프리머시>, <본 아이덴티티>, <본 얼티메이텀>의 맷 데이먼이 돌아옵니다!(본 레거시는 안 보고 건너뜀) 잠시 떠났던 맷 데이먼이 다시 돌아온 본 시리즈.

안타깝게도 예고는 아직이고 촬영 장면이 들어있는 관련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Untitled Matt Damon/Bourne Sequel, 2016 - Exclusive materials




★★★★

조금 기대된다. 재미있을 것 같으니까 봐야겠다. 보고 나서 후회는 없겠다.


/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


개봉일: 2016년 3월 25일(미국)

출연진: 헨리 카빌, 벤 애플렉, 에이미아담스, 제시 아이젠 버그, 제레미 아이언스, 로렌스 피시번



출처: (좌) http://www.imdb.com, (우) http://www.imdb.com



제 취향에는 DC보다는 마블에서 나온 영화들이 훨씬 잘 맞았습니다. 배트맨은 멋있지만, 너무 무겁고 슈퍼맨은 옷부터 별로라서 챙겨본 적은 없었죠. 하지만 이번에 개봉하는 '돈 오브 저스티스'는 너무 보고 싶습니다! 티저 영상을 보고 반했습니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 2차 공식 예고편



/ 마이펫의 이중생활(The Secret Life Of Pets)


개봉일: 2016년 7월 8일(미국)

목소리 출연: 케빈 하트, 루이스 CK, 레이크 벨



처: http://www.cine21.com



슈퍼배드 제작진이 만든 사랑스러운 애니메이션이 나옵니다. 여러분의 반려동물은 여러분이 없을 때 어떤 생활을 하고 있을까요?



<마이펫의 이중생활> 1차 예고편



/ 헌츠맨: 겨울전쟁(The Huntsman: Winter's War)


개봉일: 2016년 4월 22일(미국)

출연진: 에밀리 블런트, 샤를리즈 테론, 제시카 차스테인, 크리스 햄스워스



처: http://www.thehuntsmanmovie.com(공식사이트)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속편입니다. 출연 배우 모두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고요. 전 편에서는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백설공주 역할로 사냥꾼과 함께 여왕에게 맞서는 내용이었는데, 이번에는 좀 다른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백설공주가 없는 백설공주 이야기!



<헌츠맨: 윈터스 워> 1차 예고편



/ 정글북(The Jungle Book)


개봉일: 2016년 4월 15일(미국)

목소리 출연: 스칼렛 요한슨, 빌 머레이, 벤 킹슬리, 이드리스 엘바



처: http://www.slashfilm.com



“잠을 자거라 마음을 놓고 꿈을 꾸어라 아름다운 꿈을

언제나 내 곁애 함께 있고 하늘은 별이 되고 달이 되어서 

눈부신 푸른 밤 흐르는 강물도 너와 모두 함께 살며 잠이 든 단다.”



노래를 흥얼거렸다면 이 영화를 보세요. 정글에 버려진 어린 소년의 성장 이야기. 실사인지 그래픽인지 헷갈리는 영화가 찾아옵니다. <아이언맨>과 <아메리칸 쉐프>의 존 파브로 감독! 전작들에서 봤던 그의 위트가 살아 있는 작품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우주 가상 체험 영화(그래비티, 인터스텔라)에 이어 정글 가상 체험을 하게 해주는 영화가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우리 모두 아이맥스에서 보아요. 너무 뒷자리 말고 중간에서 보아요. 또, 예고편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세요.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실 거예요.



<정글북(The Jungle Book)> 1차 예고편



/ 더 빅 쇼트(The Big Short)


개봉일: 2015년 12월 23일(미국)

출연진: 브래드 피트, 크리스찬 베일, 라이언 고즐링, 스티브 커렐



처: http://www.cine21.com



출연진만 보고도 봐야겠다, 싶은 영화입니다. 크리스찬 베일, 브래드 피트, 라이언 고즐링, 스티브 커렐이 나오는 영화. 안 볼 이유가 없는 영화.


<머니볼>을 재미있게 보셨다면 <더 빅 쇼트>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머니볼>의 원작자 마이클 루이스의 또 다른 작품을 각색한 영화거든요.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당시 월스트리트 내부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더 빅 쇼트(THE BIG SHORT)> 공식 예고편 



/ 데드풀(Deadpool)


개봉일: 2016년 2월 12일(미국)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처: http://www.foxmovies.com/movies/deadpool



악성 종양을 제거하기 위해 어떤 프로젝트에 자원해서 울버린의 재생 능력을 얻어 히어로가 되지만 종양이 몸 전체에 퍼져 이상한 모습이 되고, 정신도 살짝 핀트가 나가게 된 데드풀. 왜죠. 잘생긴 라이언을 왜죠…


아이언맨 또는 앤트맨 같은 제가 좋아하는 장난스러운 느낌의 히어로입니다. 예고편만 봐도 재미있을 것은 느낌!



내가 데드풀이라 신난단 말이야.

(지난 할로윈 때 데드풀 코스튬을 한 레이언 라이놀즈. 영화 의상 그대로라 고퀄리티)



<데드풀(Deadpool)> 1차 예고편



/ 신비한 동물 사전(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


개봉일: 2016년 11월 18일(미국)

출연진: 에디 레드메인, 캐서린 워터스턴, 코린 패럴, 에즈라 밀러



출처: (좌) https://www.instagram.com/p/9ocayqzarM (우) http://variety.com



해리포터 시리즈의 스핀오프 <신비한 동물 사전>입니다.


 

Harry Potter Spinoff 'Fantastic Beasts' First Look




★★★ 

괜찮겠다. 보고 싶다.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2 (Alice through the looking glass)


개봉일: 2016년 5월 27일(미국)

출연진: 조니 뎁, 미아 와시코프스카, 앤 해서웨이, 헬레나 본헴카터, 사샤 배런 코언



출처: http://www.comingsoon.net



전작에 대한 의리! 원작에 대한 애정이 합쳐져 보고 싶은 영화 <거울 나라의 앨리스>입니다. 2010년 개봉했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속편입니다. 앨리스 역을 맡았던 미아 와시코브스카와 모자장수 역의 조니 뎁, 하얀 여왕 앤 해서웨이, 붉은 여왕 헬레나 본 헴 카터 등 전 편에 등장했던 인물들이 그대로 나옵니다. 거기에 어떤 역으로 나오든 항상 씬스틸러였던 사샤 배런 코언(레미제라블, 독재자, 보랏, 휴고 출연)이 '시간(time)' 역으로 등장합니다.



<거울 나라의 앨리스(ALICE THROUGH THE LOOKING GLASS)> 공식 예고편 



/ 스타워즈 앤솔로지: 로그원 (Rogue One: A Star Wars Story)


개봉일: 2016년 12월 16일 (미국)

출연진: 매즈 미켈슨, 펄리시티 존스, 포리스트 휘터커, 디에고 루나, 견자단



출처: http://www.imdb.com/title/tt3748528/



‘로그 원’은 디즈니의 스핀오프 시리즈 ‘스타워즈 앤솔로지’ 시리즈의 첫 번째 시리즈입니다. 기대감 보다는 스타워즈에 대한 의리! 여태까지 다 봤으니까 그냥 보는 것! 


매즈 미켈슨(한니발, 007 카지노 로얄, 더 헌트 출연)이 나온답니다. 그리고 <더티 댄싱 하바나>에서 매력 있게 나온 남자주인공 디에고 루나도 나오네요. 12월이라니 1년이나 남았어요. 관련 영상을 찾지 못했어요…ㅜㅜ



/ 비욘드 디시트(Beyond Deceit)


개봉일: 2016년 2월 26일(미국)

출연진: 알파치노, 안소니 홉킨스, 조시 더하멜, 이병헌



출처: (좌) http://www.newyorker.com (우) http://www.fanpop.com



제약회사의 비리에 맞서 싸우던 변호사가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알 파치노, 안소니 홉킨스, 살인 사건, 용의자. 영화 보면서 숨죽이고 볼 것 같은 느낌이 벌써 드네요.



Lionsgate Picks Up Al Pacino-Anthony Hopkins Thriller 'Beyond Deceit'



/ 도리를 찾아서(Finding Dory)


개봉일: 2016년 6월 17일(미국)


출처: http://www.imdb.com



'흰동가리'라는 예쁜 물고기 이름을 외우게 해준 영화. <니모를 찾아서>의 속편 <도리를 찾아서>입니다.



<도리를 찾아서(FINDING DORY)> 공식 티저 예고편 



/ 스티브 잡스(Steve Jobs)


개봉일: 2015년 10월 9일 (미국)

출연진: 마이클 패스벤더, 케이트 윈슬렛, 세스 로건


출처: http://www.imdb.com



<28일 후>, <슬럼독 밀리어네어>, <127시간>의 대니 보일 감독의 <스티브 잡스>입니다. 마이클 패스벤더가 스티브 잡스로 변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몇 해 전 애쉬튼 커처 주연의 <잡스>를 봤었는데요, 좀 더 중후한 스티브 잡스를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식 사이트에도 한 번 방문해보세요. 지금이랑은 다른 컴퓨터 사용 환경을 보는 느낌이 드실 거예요. 


* 공식 사이트: http://www.stevejobsthefilm.com



<스티브 잡스(STEVE JOBS)> 1차 공식 예고편 



 

  1. 작성자 대표 이미지
    포스터내꺼
    2015.12.16 18:18
    영화도 영화지만, 포스터들이 다 맘에 드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