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 30.

‘직장인 파이팅 메시지’를 전하는 채롱의 한글 인센스 홀더, 폰코 만지작 입점!

채롱의 한글 인센스 홀더, 폰코 만지작 입점

 

1월 1일부터 일요일이더니, 대체공휴일이 더해졌어도 왠지 짧게 느껴지는 설 연휴. 이렇게 시작된 2023년 검은 토끼의 해, 왠지 토끼처럼 깡총깡총 바삐 움직이며 일해야 할 것만 같습니다. 주말과는 달리 너무나도 느린 시간의 체감속도에 월요일, 그리고 화수목금요일엔 역시나 출근하기 싫습니다. 그래도 이것과 함께라면 조금 위로가 되고 마음이 한결 편해질 것 같습니다. 직장인을 응원하는 채롱의 한글 인센스 홀더가 폰코(FONCO) 만지작에 입점했습니다.

 

 

 

월화수목금, 직장인 파이팅! 채롱의 한글 인센스 홀더

 

한국 전통문화가 생활에 스며들 수 있도록 인테리어 소품을 만드는 브랜드, ‘채롱’이 한글 자음을 활용해 새하얀 인센스 홀더를 빚어냈습니다. 기분 좋은 향에 의미 있는 메시지를 더할 수 있어서 더 특별하죠. 2023년 새해부터 출근하기 싫은 직장인들을 위로하기 위해 ‘직장인 파이팅 메시지’를 테마로 폰코와 채롱이 선보이는 한글 인센스 홀더, 지금 구경해보세요!

 

월요병을 치유하는 마법의 주문, 월요팅
화요일인데 회식이라고? 남은 시간 순삭 가능, 오히려 좋아
한 주의 중간, 오저치고?
유난히 지치는 목요일, 토닥토닥
드디어 불금 주말, 가보자고!

 


채롱의 한글 인센스 홀더는 100% 수작업으로 만들어집니다. 스케치와 3D 작업으로 틀을 만들고, 석고를 부어 굳혀서 마무리 코팅을 하죠. 일정하지 않은 자국이나 점이 있을 수 있지만, 세상에 하나뿐인 수공예품의 매력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제작 기간이 조금 걸릴 수 있다는 점도 주문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된 하루를 무사히 보낸 나를 위로하기 위해, 혹은 기분 좋은 오늘의 여운을 마저 즐기기 위해 한글 인센스 홀더에 좋아하는 향을 태워보세요. 향기로움으로 매일 더 행복해지기를! 나에게, 그리고 응원하고픈 누군가에게 한글 인센스 홀더를 선물해보세요.

 

🔗폰코에서 ‘채롱의 한글 인센스 홀더’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