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31일(토)~2016년 01월 03일(일)까지 프리미엄 플라워 브랜드 ‘플로바리스’의 패밀리 브랜드인 ‘갤러리 플로바리스’ 특별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퍼뜨리다 展>이 파주 프로방스힐 지하 1층 전시관에서 열립니다. 프리미엄 플라워 디자인 그룹 ㈜글로벌에프엔씨(갤러리 플로바리스)에서 기획한 이번 전시는 '천일 동안 시들지 않는 꽃'이라는 별명을 가진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대중에게 알리며 꽃이 주는 아름다움을 작품과 예술로 승화시켜 하나의 플라워 대중 문화로 자리매김 하고자 하는 의미가 있답니다.

 

이에 앞서 ㈜그룹와이는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중심으로 하는 플라워 브랜딩 사업 ㈜플로바리스(홈페이지 바로 가기)를 출범하고 온라인 사이트를 오픈했는데요, 이 전시를 기획한 ㈜글로벌에프엔씨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온라인 유통 플랫폼을 본격적으로 운영하기 시작한 것이랍니다.

 

 

 

 

 

플로바리스와 세계적인 사진작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퍼뜨리다 展>은 세계적인 사진작가들과 플로리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꽃이 뿜어내는 아름다움을 다양한 시각과 새로운 방법으로 직접 스타일링 하여, 기존 꽃 사진의 패러다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사진전입니다.

 

꽃은 일반적으로 아름다움이라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는 동시에, 예술가들에게 꽃은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하는 중요한 모티브이자, 새로운 그 무언가를 상징하는 소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갤러리 플로바리스’는 이러한 꽃에 예술적 관념을 부여하여, 꽃이 지닌 본연의 아름다움에 초점을 두고 다양한 형태와 질감을 지닌 꽃들이 어우러져 꽃이 가질 수 있는 아름다움의 스펙트럼의 폭을 넓히고자 합니다.

 

이제, 다채로운 꽃들로 수놓아진 풍경을 통해 그동안 시도되지 않았던 꽃 본연의 아름다움에 집중하여, 꽃을 통해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성과 꽃이 전하는 변하지 않을 아름다움을 느낄 차례입니다.

 

 

 

 

 

전시회 오픈 첫날, 규모에 놀라고 아름다움에 감탄하다

 

지난 10월 31일, 전시회 오픈 첫날부터 주말 나들이를 통해 아기자기한 프로방스 마을을 방문한 분들께서 많이 관람하러 오셨어요. 대형 전시관에 한번 놀라고, 다양한 꽃으로 압도당하는 웅장한 느낌의 전시 작품으로 또 한번 놀라 표현해주는 관람객들이 많아 기획 담당자들도 뿌듯한 마음을 가졌었다는 후문입니다. 플라워 액자 전시뿐만 아니라, 천일 동안 시들지 않는 꽃 ‘프리저브드 플라워’와 다양한 플라워 MD 상품들도 함께 전시 되어있어 볼거리가 풍성한 전시회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퍼뜨리다’ 는 이번 전시회의 주제이자 플로바리스 만의 슬로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꽃은 아무리 관리를 잘해도 시들어버리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꽃을 하나의 사진으로 평생 간직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아기자기하고 조그마한 꽃들이 대형 플라워 액자에서 뿜어져 나와, 크고 아름답게 보여지는 또 하나의 색다른 관점! 이런한 꽃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컬러를 여러분들에게 선사합니다. 이젠 꽃을 사진 액자로 언제 어디서든 감상하세요. 전시 인테리어뿐만이 아니라 집안 또는 사무실 곳곳에 설치하여 꽃의 아름다움을 매일매일 느껴 보실 수 있습니다.

 

 

 

 

전시 정보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퍼뜨리다 展


 

기간: 2015년 10월 31일(토)~2016년 01월 03일(일)
장소: 파주 프로방스힐 지하 1층 전시관
관람료: 무료
주최: 주식회사 어반트리
기획: 갤러리 플로바리스

 

 

 

갤러리 플로바리스

 

현재 갤러리 플로바리스의 사진 작품은 총 32 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시회에는 아티스트들의 최신 작품은 물론, 다양한 사이즈로 약 50여 종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꽃과 알록달록한 꽃들의 화사한 색깔이 디아섹(diasec) 액자에 잘 스며들어 전시장의 공간을 재구성 해주며, 작품의 가치와 감동을 동시에 높여줍니다. 전시장에선 플로리스트와 아트 컨설턴트와 함께 각 공간에 맞는 작품과 프린트 방식을 선정하여 작품이 가장 돋보일 수 있도록 제안 드리고 있습니다.

 

- PREMIUM: 플라워 액자는 기본적으로 본연의 이미지를 그대로 잘 살릴 수 있는 프리미엄 디아섹(Diasec) 액자로 만들어지며, 디아섹 액자는 테두리 없이 작품을 가장 돋보이게 합니다.

 

- LIMITED EDTION: 플로바리스 갤러리의 작품은 한정판으로 제작되며, 작품으로서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갑니다.

 

- REASONABLE PRICE: 꽃에 대한 순수한 감각만을 독창적으로 담아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플로바리스 갤러리만의 프리미엄 작품을 제공합니다.
 
- CONSULTING: 각 공간의 특성에 맞게 어우러질 수 있는 작품들로 전문아트 컨설턴트가 추천해드립니다. 플라워 액자는 작품으로서 여러 공간에 어울릴 수 있는 가장 임팩트 있는 사이즈로 제작됩니다.

 

 

플라워 액자 구매 정보

 

온라인 구매 사이트: www.flobaris.co.kr 내 ‘갤러리 플로바리스’
오프라인 구매 사이트: 파주 프로방스힐 지하 1층 전시관
사이즈 및 가격대: 소형 사이즈 99,000원부터(사이트 참고)
문의: flobaris@flobaris.co.kr

 

 

사랑하는 이들에게 액자에 담긴 꽃의 예술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꽃에 대한 추억을 예술로 남길 수 있다는 건 아주 멋진 일인 것 같습니다. 기쁨, 슬픔, 다툼, 미움, 사랑 등을 가진 ‘꽃말’처럼 폭 넓은 감성을 담은 ‘갤러리 플로바리스’ 만나보세요. 단순히 선물용이 아닌 다양한 주제와 스토리를 갖는, 꽃 고유의 모습을 새롭게 변화시켜 하나의 예술적 아이템으로 재해석하는 ‘갤러리 플로바리스’의 행보를 기대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윤톡톡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꽃 조아 2015.11.20 11: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니..꽃이 쉽게 시들어버려서 늘 아쉬웠는데 천일동안 시들지 않더니 놀랍네요!!ㅎㅎ

    • BlogIcon 윤톡톡 2015.11.20 17: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꽃 조아님 반갑습니다!ㅎㅎ 전시보셨나요? 플로바리스 홈페이지에 가시면 더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