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에만 앉아있기 힘든 요즘, 꽃이 만개해 당장에라도 밖에 나가고 싶네요. 여러분은 주말을 통해 나들이 많이 다니시나요? 밖에 나가면 아무래도 현금보다 카드를 많이 쓰잖아요, 어차피 쓰는 카드라면 혜택이 많은 카드를 사용하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하지만 남용은 독이 된다는 점, 잊지 마세요!


이 카드 하나면 OK, 외환 2X 카드

이미지 출처: http://card.keb.co.kr/



필자가 쓰는 카드 중 하나랍니다. 저는 지금 체크카드 겸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조만간 신용카드 전용으로 바뀐다고 해요. 이 점은 아쉽지만, 일단 6개월만 쓰면 스타벅스, 카페베네, 커피빈, 커핀 그루나루, 탐앤탐스가 50% 할인!!! 편의점에서는 10% 할인, 3사 통신사 10% 할인,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 10% 할인!! 대중교통도 7%까지 할인받을 수 있답니다. CGV 영화관에서는 콤보 무료 혜택까지~. 너무너무 좋아요. 6개월 이전까지도 위의 혜택의 반은 받을 수 있어요. 전월 실적이 25만 원 이상은 15,000원까지, 50만 원 이상은 30,000원까지 할인 한도가 부여된답니다. 카드 하나로 할인되는 곳이 정말 많죠? 



이미지 출처: http://card.keb.co.kr/



또 외환카드는 만원의 행복이라는 이름으로 한 달에 한 번씩 만 원으로 놀이공원이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답니다. 4월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이 만원이네요.



무조건 할인, 현대카드ZERO

이미지 출처: https://www.hyundaicard.com/cpc/cr/CPCCR0201_01.hc?cardflag=C&cardWcd=ZRO



현대카드ZERO는 모든 가맹점에서 실적과 조건, 한도 제한 없이 0.7%~1.2% 할인되는 카드입니다. 쇼핑, 대형마트, 카페, 주유, 통신, 대중교통, 레저, 문화, 영화, 의료, 뷰티, 관리비, 하이패스 등 실적과 한도에 제한 없이 할인받을 수 있으며, 생활 필수 영역인 음식점,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대중교통은 0.5% 추가 할인돼 총 1.2%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본인이 주로 사용하는 카드로 할인이 안 되는 곳이나, 주로 쓰는 카드의 실적을 다 채웠다면, 그다음에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투인원의 매력, 우리V카드 Tiara & NEW우리V카드


   이미지 출처: https://sccd.wooribank.com/ccd/Dream?withyou=cd



두 우리카드의 차이점은 Tiara 카드는 택시, 백화점 이용 시 10% 할인이 되며, 우리V카드는 모든 마트, 주유소, 병•의원에서 5% 할인이 되고 스무디킹에서도 할인된다는 점입니다. 공통점은 투인원 카드로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겸용이고,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25% 할인이 돼 쿠폰과 함께 사용하면 저렴하게 외식을 즐길 수 있고요 더불어 스타벅스, 탐앤탐스 할인, 영화관 최대 6천 원 할인, 놀이공원 할인 및 무료입장이 가능하답니다.


혜택 좋은 카드가 너무너무 많은데요, 자신의 소비 성향에 따라 선택해 최대한 잘 활용할 수 있는 카드를 사용하는 게 가장 좋겠죠? 통신비가 많이 나오는데 통신비 할인이 안 되는 카드를 사용한다면? 커피를 많이 마시는데 할인카드는커녕 쿠폰도 없다면? 너무너무 억울하잖아요 ㅜ.ㅜ 더불어 체크카드와 신용카드 겸용이 되는 카드도 많으니 꼼꼼히 잘 살펴보고 가계에 부담 주지 않는 선에서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