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윤디자인그룹의 디자인 콘텐츠 플랫폼 ‘폰코’ 리뉴얼 “라이선스 걱정 없이 폰트 사용하세요!”

Yoondesign M 2023. 10. 23. 09:01

 

윤디자인그룹이 운영하는 디자인 콘텐츠 플랫폼 ‘폰코(font.co.kr)’가 달라졌습니다. 변화와 진화 사이, 폰코는 더 자유롭고 또 편리하게 그리고 무엇보다 넉넉하게 다양한 혜택을 가득 채워 고객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폰코, 어떻게 달라졌는지 지금 소개합니다.

 

 

더 자유롭게 폰트를 사용하도록 확장된 라이선스

기존 폰코에는 영상 제외 라이선스 상품 ‘윤멤버십 STARTER’가 존재했는데요, 이번 리뉴얼과 함께 상품 구성이 변경되면서 모든 라이선스로 이용 범위가 확장되었습니다. (단, 임베딩은 별도 구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고객은 재구매할 필요 없이 모든 라이선스로 자동으로 변경되니, 이제 영상 작업에도 폰트를 자유롭게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기업과 개인으로 나뉜 직관적인 상품 구성

폰코의 구독형 폰트 상품은 윤서체 191종을 제공하는 ‘윤콜렉션 Thin’과 윤서체 전종(신규 폰트 업데이트)을 제공하는 ‘윤콜렉션 Bold’로 변경되었습니다. 각 상품은 다시 기업용과 개인용으로 구분되고요. 제공되는 폰트 개수와 사용자에 따라,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르기가 더욱 쉽고 명확해졌습니다.

 

 

 

신규 윤서체 & 윤콜렉션 Bold 구독 상품, 첫 30일 무료 체험 제공

폰코는 신규 윤서체를 지속적으로 출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폰트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 출시 후 30일 동안 모든 회원분께 무료로 제공합니다. (단, 임베딩은 제외한 모든 라이선스 조건으로 이용 가능!) 회원 가입 후, 폰코 자키 앱을 설치하면 자동으로 ‘무료체험폰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윤콜렉션 Bold 개인용 상품을 월간 정기 결제로 구매할 경우, 첫 30일은 무료입니다.

 

 

 

사이트 기능 개선으로 가능해진 모바일 회원가입과 결제

폰코에서 제공하고 있는 폰트는 현재 데스크톱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모바일 환경에서는 사이트 이용에 불편한 점이 다소 있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여 이제 모바일에서도 회원가입과 상품 결제가 가능해졌습니다.

 

 

폰트팩 할인 판매, 구매 고객 대상 맥북에어 등 증정하는 ‘폰코 리뉴얼 세일 페스타’

윤디자인그룹은 이번 폰코 리뉴얼을 기념하여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윤고딕과 윤명조 등 인기 폰트를 묶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또한 11월 20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에어팟, 스타벅스 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이 좋은 기회, 알뜰하게 폰트도 사고 선물도 받으세요!

 

 

 

폰코 카카오채널 추가 시 폰트 9종 1개월 무료 쿠폰 증정

고객 여러분과 더 밀접하게 소통하고자 폰코 카카오채널을 운영 중입니다. 채널을 추가하여 친구가 되어주신 모든 분들께 66,000원 상당의 낱개폰트 9종 1개월 무료 쿠폰을 드립니다. DS 최최최최최종, DS 팡팡, DS 엉뚱상상 Variable, 위트 아이콘, 빅빅 넘버스 등 윤디자인과 엉뚱상상의 유니크한 폰트를 무료로 사용해보세요!

 

 

 

폰코는 고객 여러분께서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항상 고민하고 변화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진화 중인 폰코에서 창작의 재료와 영감을 얻어보세요!

 

 

🔗달라진 폰코 지금 이용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