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와 프로젝트

윤디자인그룹 폰코(FONCO)와 일촌 맺고 「파도타기」 쓰긔 - 윤멤버십 톡톡 신규 폰트 업데이트

Yoondesign M 2023. 1. 26. 09:01

 

정보의 바다(는 너무 진부하지만, 여전히 아니 더 거대해진…)에서 파도 타고 이 글을 접한 당신! 우연인지 인연인지 모르겠지만, 이제 윤디자인그룹 폰코(FONCO)와 일촌만 맺으시면 되겠네요. 흑역사는 없고, 오직 잘 만든 폰트만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윤멤버십 톡톡’의 「파도타기」처럼 말이죠.

 

 

 

윤멤버십 톡톡의 신규 폰트 「파도타기」🏄🏻‍♂️🌊

 

 

 

Z세대는 잘 모르겠지만, M세대는 기억하실 거예요. 파도를 타고 일촌 맺으러 다녔던 우리 사이를 말이죠. 그때 그 시절, 미니홈피에 올리곤 했던 감성이 흘러넘치는 짤들에는 ‘비트맵 폰트’(aka 도트 폰트, 레트로 폰트, 옛날 게임 폰트)가 쓰였어요. 픽셀에 점을 찍어 만드는 것이 비트맵인데요, 이를 오늘날의 벡터 기술로 더욱 정교하게 만든 폰트가 바로 「파도타기」입니다. 비트맵과 벡터의 콜라보, 뉴트로 감성을 표현한 「파도타기」는 자유로운 자소의 크기와 글줄이 포인트입니다.

 

 

 

 

비트맵과 벡터의 콜라보, 뉴트로 감성의 폰트 「파도타기」는 윤멤버십 톡톡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3개월에 9,900원(개인/1인)으로 가볍게 구독하여 사용할 수 있는 윤멤버십 톡톡은 매달 새로운 폰트가 꾸준히 업데이트됩니다.

 

🔗폰코에서 「파도타기」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