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4. 15.

윤디자인그룹 폰코(FONCO) 윤멤버십에 배리어블 폰트 3종 업데이트!

 

윤디자인그룹의 폰트 마켓, 폰코(FONCO)에 배리어블 폰트 3종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바로 「윤고딕 700 Variable」, 「매트릭스 Variable」, 「머리정체2S 바이올렛 Variable」이 그 주인공이죠. 배리어블 폰트(Variable Font, 가변글꼴)란 글자의 굵기, 인라인과 세리프 등을 사용자가 직접 변형하여 쓸 수 있도록 활용성을 높인 폰트인데요, 과연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 된 3종은 어떻게 배리어블할지 지금 살펴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굵기로 배리어블! 윤고딕 700 Variable

 

 

다양한 매체의 본문과 제목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윤고딕 700」을 배리어블 폰트로 선보입니다. 모던한 710과 힘 있는 790 사이를 자유자재로 오가고, 굵기에 따라 최적화되어 있는 가독성과 판독성을 유지하며, 섬세한 굵기 연출로 디지털, 아날로그 모든 매체에 걸맞게 최적화할 수 있죠. 「윤고딕 700 Variable」로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굵기를 연출하는 기쁨을 누려보세요.

 

 

 

네모와 동그라미 사이를 자유롭게 배리어블! 매트릭스 Variable

 

 

네모와 동그라미 사이를 자유롭게 오가며 어릴 적 꾸웠던 귀여운 꿈들을 다시 한번 커다랗게 부풀려보세요. 「매트릭스 Variable」은 Square에서 Circle로 자유롭게 값을 조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트로한 느낌과 색다른 효과로 시선을 사로잡아보세요!

 

 

 

쑥쑥 자라나는 신비로운 세리프로 배리어블! 머리정체2S 바이올렛 Variable

 

 

영문 스타일의 세리프를 재해석해 한글에 적용한 독특하고 장식적인 폰트인 「머리정체2S 바이올렛」이 배리어블 폰트로 거듭났어요. 움직임에 따라 고풍스럽고 몽환적인 세리프가 섬세하게 자라납니다. 몽환적이거나 고풍스러운 표현이 필요할 때, 클래식한 인상으로 제목의 주목도를 높이고 싶을 때, 「머리정체2S 바이올렛 Variable」을 찾아주세요!

 

 

이번에 업데이트 된 3종의 배리어블 폰트는 윤멤버십, 윤멤버십 CREATOR, 윤멤버십 STARTER 폰트 콜렉션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폰코(font.co.kr)에서 구매해보세요!

 

 

 

📕 폰코 폰트 콜렉션 구매하러 가기
📗 「윤고딕 700 Variable」 자세히 보기
📙 「매트릭스 Variable」 자세히 보기
📘 「머리정체2S 바이올렛 Variabl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