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3. 12.

연합형 크리에이티브 컨설턴시 ‘디자이너스타입(DESIGNERSTYPE)’

 

기업은 때로 프로젝트에 필요한 인력을 외부에서 찾습니다. 하지만, 외부 인력이 어느 정도 능력을 지니고 있는지 검증하거나 확신하기는 어렵죠. 이를 알아보기 위해서도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기도 합니다. 특히 개인의 역량이 결과물에 큰 영향을 미치는 디자인 영역에서는 기업이 믿고 맡길 수 있는 디자이너를 찾는 것은 더욱 힘든 일입니다. 반대로 디자이너도 마찬가지입니다. 프리랜서 디자이너나 디자인 스튜디오의 경우, 자신의 포트폴리오와 능력을 내세워 홍보하지만, 새로운 프로젝트를 찾아 따내는 일은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이제 조금 더 쉬워질 것 같습니다. 디자이너를 찾는 기업과 프로젝트를 찾는 디자이너를 위한 연합형 크리에이티브 컨설턴시 ‘디자이너스타입(DESIGNERSTYPE)’과 함께라면 말입니다.

 

 

 

연합형 크리에이티브 컨설턴시 ‘디자이너스타입(DESIGNERSTYPE)’

 

디자이너스타입은 검증된 디자인 스튜디오, 전문 브랜드 에이전시와 윤디자인그룹이 함께 운영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합형 크리에이티브 컨설턴시입니다.

 

디자이너스타입 유니온(UNION)은 엄격한 검증 정책을 거쳐 등록된 분야별 프리랜서 디자이너와 디자인 스튜디오로 구성됩니다. 이에 역량 있는 디자이너를 찾는 기업들이 프로젝트를 믿고 맡길 수 있죠. 현재 디자이너스타입 유니온에는 세컨드화이트, 더블디, 오프오브, 에스투빅터, 비에이티, 플라이밍고, 엉뚱상상, 미니멀리스트, 에이아트, 리메인, 디 노트, 피노미나, 프레스룸, 취그라프, 오디너리피플, 브이비스튜디오, 선데이, 맨앳워크 등이 있습니다.

 

디자이너스타입 유니온

 

 

분야별 전문 스튜디오가 유니온으로 함께하고 있는 덕분에 디자이너스타입은 디자인 컨설팅, 브랜딩, 시각 디자인부터 공간 디자인까지 모든 디자인 영역과 마케팅, 광고/홍보 등 다양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으로부터 프로젝트 문의가 들어오면 전문 디자인 컨설턴트가 1:1로 배정되고, 의뢰 받은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전문가를 유니온 풀에서 매칭합니다. 그리고 기업과 유니온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여 계약 진행, 프로젝트 관리, 완료 보고서까지 모든 진행 과정을 케어합니다.

 

디자이너스타입 진행 프로젝트

 

 

디자이너스타입은 당신의 브랜드를 키워드립니다. 기업과 디자이너 모두 윈윈할 수 있는 디자이너스타입을 지금 만나보세요!

 

 

✔️ designerstyp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