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파트너즈가 드리는 2021년 신축년 새해 연하장

 

지금 이 포스트의 업로드 시점이 2021년 1월 8일, 신축년 새해 첫 주의 첫 금요일이네요. 해가 바뀐 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다니! 이번 해넘이는 왠지 모르게 ‘새해가 온다’란 느낌이 다른 해보다 약했던 것 같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탓에 해돋이 보러도 못 갔고, 괜히 두근대는 보신각 타종 행사도 없었고, 연말 모임도 못 가졌고, ······. 아마도 이런 이유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로, 2021년 1월 1일을 뭔가 아쉽게 맞이했던 듯해요.

 

하지만! 우리에겐 아직 설날이 남아 있습니다! 음력으로 따지면 아직 1월 1일이 안 왔다는 거죠.(라고 생각한다면 정신 승리일까요? ㅠ) 어쨌거나 아직, 다가올 날과 달()이 많습니다. 2021년을 향한 설렘, 여전히 유효합니다. 그렇죠?!

 

윤디자인그룹이 운영하는 디자인 웹진 『타이포그래피 서울』(http://www.typographyseoul.com)은 2020년(아직도 ‘지난해’라는 표현이 어색..) 가을 ‘TS파트너즈’를 선발했습니다. 디자인학과 재학생 및 휴학생, 그리고 현업 디자이너로 구성된 100인의 크리에이터 집단이라 소개해드릴 수 있겠습니다. 매달 주어지는 디자인 미션을 수행하며 근사한 작업물들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는 분들이죠.

 

지난해 12월 미션은 바로 ‘2021년 연하장 디자인’이었어요. 그래픽 디자인, 모션그래픽 영상 등 다양한 결과물들이 완성되었답니다. 그 가운데 TS(『Typography Seoul』 약자: 샴푸 이름 아님) 운영진이 꼽은 우수작(이혜림·도혜린·문하나·박에스더·백승연 등 5인의 작업물)과 더불어, TS파트너즈의 새해 연하장들을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새해엔 제발 쫌(‘좀’ 아니고 ‘쫌’!) 코로나19가 말끔히 사라지길 바라며, 여러분의 한 해가 희망과 긍정으로 가득하길 바라 마지않으며! 새해 복 많이 지으시고 받으세요~~ 🐂🐃🐄

 

 

 

created by TS파트너즈 이혜림

@yong___bong

 

 

created by TS파트너즈 도혜린

@graphtype0

 

 

 

created by TS파트너즈 문하나

@nana_type

 

created by TS파트너즈 박에스더

@ed.esign

 

 

created by TS파트너즈 백승연

@baexsy

 

 

*

 

*

 

*

 

 

🐮  인스타그램에서 TS파트너즈의 2021년 연하장 모두 보기  🐮

아래 이미지 터치/클릭 후 ‘최근 사진’ 영역을 보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