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4. 21.

비싼 디자인 서적을 반값에! 디자인북 오픈마켓 열려, 매거진 <The T>도 참여




비싼 디자인 서적을 반값에 살 기회! 오늘부터 4월 27일(일)까지 일주일간 홍대 북카페 정글&디자인북에서 ‘디자인북 오픈마켓’이 열립니다. 디자이너들이 고가의 디자인 서적을 구입하는데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자 기획된 ‘디자인북 오픈마켓’은 디자인북이 보유한 모든 서적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로 최고 90% 할인에 균일가 코너, 과월호 잡지 할인, 디자인 문구 할인, 무료 택배발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디자이너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서적 7권을 선정해 요일별 특가 서적으로 판매, 매일매일 50% 할인하는 이벤트도 펼친답니다. 







올해로 5년째 계속하고 있는 이 행사는 맥주 파티, 프리마켓,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공모전 등 매회 새로운 이벤트와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 첫 번째 오픈마켓을 맞아 북카페정글 커피 무료 제공 이벤트와 모든 방문객에게 5만 원 상당의 디자인북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단, 모든 혜택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를 인쇄해 와야 적용되니 꼭~ 기억하세요!


▶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이번 디자인북 오픈마켓의 테라스마켓에는 윤디자인연구소가 참여하여 타입&타이포그래피 매거진 <The T> 창간호를 20% 할인 판매하고, 이외 인기 폰트 패키지 3종(윤수다 2.0, 크리폰트 패키지, 엉뚱상상 패키지)을 50% 할인, 해외 작가들의 타이포 아트 액자도 최고 60% 할인 판매합니다. 폰트 패키지와 타이포 아트 액자는 이곳에서만 할인 판매하니 그동안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행사 기간 동안 '책과 커피'라는 주제로 디자인북 사생대회도 열립니다. 오늘부터 4월 27일(일)까지 북카페 정글에서 응모 가능하며 드로잉, 사진, 캘리그래피, 시 등 자유형식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대박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 많은 응모 바랄게요~





한편, 디자인북 오픈마켓은 일 년에 두 번 봄, 가을에 열립니다. 올해 두 번째 행사는 9월에 열릴 예정입니다. 디자인북은 수입 디자인 서적 전문 업체로 그래픽, 편집, 일러스트, 건축/인테리어, 광고, 패키지 등 5,000여 권의 다양한 서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서점, 온라인 쇼핑몰, 디자인 서적 전문 북카페 정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행사 정보


디자인북 오픈마켓

일시: 2014년 4월 21일(월)~27일(7일간)

장소: 북카페 정글&디자인북

홈페이지: http://www.designboo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