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2. 27.

폰코에 새로운 손글씨 폰트가 출시됐어요! 공캘리그라피 싱글폰트 3종

윤디자인그룹 폰코 폰트출시

 

겨울의 끝자락이지만 매서운 꽃샘추위에 방심할 수 없어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도톰한 스웨터와 달콤한 핫초코, 다정하게 잡아주는 손의 온기 같은 폰트! 동화 같은 손글씨로 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스튜디오, 공캘리그라피의 싱글폰트 3종입니다.

 

 

 

「0calli 귤주먹」, 「0calli 수다쟁이」, 「0calli 김상희」

 

공캘리그라피의 싱글폰트 3종이 폰코에 출시되었습니다. 귤주먹체, 수다쟁이체, 김상희체인데요, 각각 별도로 구매하여 사용하실 수 있어요.

 

먼저 귤주먹체는 보기만 해도 상큼하고 달콤한 폰트예요. 귤밭에서 데굴데굴 굴러나온 듯이 굴려 쓴 느낌의 손글씨 폰트로 동글동글 앙증맞습니다.

 

 

폰코 폰트 공캘리그라피 귤주먹

 

 

끝없이 이어지는 파도 같은 수다의 시간들을 형상화한 수다쟁이체! 중성과 종성의 이어진 만듦새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연결을 상징해요. 끝없는 수평선을 따라 겨울 바다를 거닐며 무수히 많은 이야기를 나눠도 못다 한 얘기, 수다쟁이체로 이어가 보세요!

 

 

폰코 폰트 공캘리그라피 수다쟁이

 

 

마지막 김상희체는 김상희 캘리그래피 작가가 직접 쓴 필기의 자연스러움이 고스란히 담긴 폰트입니다. 고양이가 햇살 아래 기지개를 켜고 그루밍하듯 편안하고 나른해지는 느낌이 나면서도 가로획이 올라가 경쾌한 느낌도 납니다.

 

 

폰코 폰트 공캘리그라피 김상희

 

 

캘리그라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귤주먹체, 수다쟁이체, 김상희체를 지금 폰코에서 만나보세요!

 

 

🔗폰코에서 「0calli 귤주먹」, 「0calli 수다쟁이」, 「0calli 김상희」 자세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