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미술관 관람객들과 세계적인 아티스트들 그리고 데이트를 즐기는 선남선녀들이 모여있는 이곳은 한남동 대림미술관(디뮤지엄)입니다. “여기도 미술전시관 인가?”라고 말하실 정도로 많은 분의 시선을 사로 잡은 이곳은 ‘플로바리스&커피’. 12월 어느 날, 많은 분의 성원에 힘입어 ‘플로바리스&커피’가 한남동 대림미술관(디뮤지엄)에 입점 오픈했습니다. 


㈜그룹와이 윤디자인연구소의 패밀리 브랜드인 ‘플로바리스’는 플로리스트(Florist)와 바리스타(Barista)의 합성어로, 프리미엄 힐링 플라워 카페 브랜드 명칭입니다. 플로바리스는 프리미엄 플라워와 커피, 그리고 다양한 디저트를 제공함으로서 아름다운 꽃과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합니다.





매장에는 플로바리스의 자부심인 ‘프리저브드 플라워’ 는 물론!! 드라이 플라워, 페이퍼 플라워 그리고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프로즌 플라워’까지 다양하고 가지각색의 플라워들이 즐비합니다. 또한, 세계적인 사진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한 사진 작품들이 즐비한 ‘갤러리 플로바리스(Gallery Flobaris)’ 그리고 유명 도예가들이 선사하는 ‘유리공예’ 등등 다양한 작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와 함께 갓 볶아 내린 커피와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 디저트들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고, 한층 특별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차별화된 플라워 카페입니다. 


아직까지도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모르시나요? 그럼 다시 한번 알려드릴게요~!!

꽃에 시들지 않는 마법을 걸다. 프리저브드 플라워. 변하지 않는 당신의 사랑, 가치, 우정, 정성을 프리저브드 플라워와 함께하세요. 




프리저브드 플라워(Preserved flower)는?


1987년 벨기에에서 처음 탄생하여 1991년 프랑스 버몬트(Vermont) 社에 의해 공개되었고 이후 유럽과 일본 전역에 퍼졌습니다.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생화가 가장 싱싱한 상태에서 ‘생화의 수분을 제거, 특수보존처리용액을 이용하여 탈수–탈색–착색–보존–건조’의 공정을 거쳐 생화의 촉촉함(신선함)과 생동감을 유지합니다. 물을 주지 않아도 1년에서 5년 동안 시들지 않습니다.






프리저브드 플라워의 장점


1. 오랜 시간 유지되는 아름다움: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물을 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물을 주지 않아도 오랜 시간 아름답게 보존됩니다. 단, 기온변화에 민감하기 때문에 온도에 따라 1년에서 길게는 5년까지 유지되는 꽃입니다. 


2. 생화와 같은 촉감: 꽃 자체 조직은 파괴하지 않고, 보존용액과 색소로 보존시킴으로써 시간이 지날수록 색감이 어두워지고, 부서지는 드라이플라워는 달리 생화 그대로의 부드러운 촉감을 유지합니다. 


3. 색상의 다양성과 사용의 용의함: 생화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색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무색무취의 제품으로 병문안이나 출산 선물 그리고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도 즐길 수 있는 생화입니다.




프리저브드 플라워 보관할 때 유의사항


1. 직사광선과 고온 다습한 곳은 피해 주세요.

습도가 높으면 습기를 머금어 꽃잎이 투명해지고, 온도가 높으면 건조해 꽃잎이 갈라집니다. 또한, 직사광선에 의해 탈색되거나 변색될 수 있습니다.


2. 물을 주지 마세요.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물이 닿으면 변질/손상될 수 있으니, 물이 닿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3. 옷에 닿을 경우 이염될 수 있습니다.

인공 염색 공정을 거친 제품이므로, 이염될 수 있습니다.





프리저브드 플라워 구매방법


구매방법은 간단합니다. 플로바리스 신사동 가로수길 본점이나 한남동 매장에서 직접 구매를 할 수 있고, 인터넷으로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www.flobaris.co.kr

- 신사점: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75길, 103호 플로바리스

- 방이점: 서울시 용산구 독서당로 29길 5-6 Replace한남 G동 202호 



꽃이 너무 빨리 시들어서 슬퍼하셨나요? 마치 시간이 멈춘 것처럼 아름다운 모습.

이젠 당신 곁엔 향기로운 플로바리스가 있습니다. 당신의 로맨틱한 사랑, 아름다운 행복, 달콤한 힐링을 영원히 간직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윤톡톡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강영석 2015.12.29 14: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네이버랑 다음 실검 1위로 윤서체 소송 윤서체 고소가 떠서 와봤습니다... 열심히 하는 기업인줄 알았는데 앞으로 잘되시길 빌겠습니다...

  2. 장사꾼 2015.12.30 01: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거 사진찍어 블로그에 올리면 법무법인에게 협박당하나요?
    어디서 샀는지 증명하라고, 만일 증명 못하면 절도죄로 고발한다고~
    다만 꽃바구니 350여가지 패키지로 275만원에 사면 고발하지 않겠다면서...
    설마 윤디자인이 그럴리는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