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6일부터 5월 31일까지 <북일러스트레이션 2015> 전이 윤디자인연구소 갤러리뚱에서 열립니다. HILLS(한국일러스트레이션학교) 졸업생들이 참여하는 이번 전시는 지난해에 열린 <이청준을 그리다> 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전시입니다.






고경빈, 김다정, 김혜진, 서현, 손정희, 이경희, 이유정, 이은심, 이은혜, 이정빈, 지혜라, 한차연 등 12명의 작가가 참여하는 이번 전시는 이상의 <날개>, 이문열의 <금시조>, 황석영의 <삼포가는 길> 등 국내 대표 소설을 일러스트로 재해석하였습니다. 


<북일러스트레이션 2015>는 우리 현대 소설을 읽으면서 8개월간 풀고 여는 시간을 거쳐 오늘과 내일의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해 생각해 본 결과입니다. 우리 삶의 일로서 일러스트레이션이 무엇인지 느껴보고 대화하는 자리가 될 것을 기대합니다. 북디자이너 정병규 선생님의 지도로 진행되는 의미 있는 전시를 만나보세요.



(좌) 고경빈 <날개>(이상 원작) / (우) 김혜진 <닳아지는 살들>(이호철 원작)



(좌) 서현 <하나코는 없다>(최윤 원작) / (우) 김다정 <술꾼>(최인호 원작)



(좌) 손정희 <금시조> (이문열 원작) / (우) 이유정 <삼포가는 길>(황석영 원작)



(좌) 이경희 <중국인 거리> (오정희 원작) / (우) 이은심 <등신불> (김동리 원작)



이은혜 <부처님 근처> (박완서 원작) / 지혜라 <달밤> (이태준 원작)



(좌) 한차연 <아홉 켤레의 구두로 남은 사내> (윤흥길 원작)

/ (우) 이정빈 <인연> (피천득 원작)



전시 정보

<북 일러스트레이션 2015>


기간: 2015년 5월 26일(화)~5월 31일(일) 12:00~18:00

참여 작가: 고경빈, 김다정, 김혜진, 서현, 손정희, 이경희, 이유정, 이은심, 이은혜, 이정빈, 지혜라, 한차연

기획: 정병규

주최: HILLS(한국일러스트레이션학교)

장소: 윤디자인연구소 갤러리뚱(찾아가는 길: http://yoon-talk.tistory.com/2)

관람 요금: 무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윤톡톡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지식인의서재 2015.05.26 11: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병규 옹께서 지도를 해주셨다니 더욱 기대됩니다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