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2. 27.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다!? 최신 앱 TOP 2



지난 주말, 저는 오랜만에 찾아온 휴식을 즐기며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고 있었습니다. 그새 또 못 보던 앱이 많이 올라왔더라고요. 요즘엔 참 신기하고 재미있는 앱이 많은데요. 모든 걱정을 잊고 무언가에 몰두하고 싶은 저를 포함한 모든 분들, 최신 앱 두 가지 만나보실래요?



모멘트캠, 나만의 이모티콘을 만들자!



모멘트캠(moment cam)Hightalk Software Corp에서 개발한 앱으로 인물사진에서 ,, 입을 인식해 캐리커처로 만들어주는 앱이랍니다. 사진을 추가해서 눈,, 입만 콕 찍어주시면 10초 만에 샤샤샥~ 캐리커처 이미지로 변한답니다. 얼굴형이나 헤어스타일를 직접 고를 수 있어 인기 만점인 앱이죠. 이미 알고 계셨다고요? 그렇다면 당신은 센스쟁이!



이미지 출처: 모멘트캠 화면 캡처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1. Comics / Emoticon 중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2. 가급적 정면 사진을 선택해주세요(눈,, 입을 맞춰야 하거든요).

        3.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골라서 저장, 내려받으면 됩니다.



          이미지 출처: 모멘트캠 화면 캡처



          캐리커처 이미지 기능과 움직이는 이모티콘 기능이 있는데요. 여러 사람의 얼굴을 합성해 단체 컷으로 꾸밀 수도 있고 쇼핑, 발렌타인, 드라이브, 가족, 커플, 동물, 스포츠 등 다양한 테마가 준비돼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답니다. 최근에는 소치 올림픽 테마도 추가되었어요! 스케이터가 되는 특별한 경험, 놓치지 마세요. 이어 제가 만든 움짤 이모티콘을 보여드릴게요.



          이미지 출처: 모멘트캠 화면 캡처



          마지막으로, 모멘트캠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유아더디자이너, 나만의 구두를 디자인해보자!



          이미지 출처:Mnet



          예전에 방영했던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한 여자 연예인이 본인이 아끼는 구두를 ‘우리 애기’라고 표현했었죠. 이 말이 낯설지 않은 분들은 한 번쯤 눈여겨 봐주세요. 구두를 좋아하는 여성뿐만 아니라 모든 예비 디자이너에게도 매우 유익한 구두 디자인 앱이랍니다.


           

          이미지 출처: 유아더디자이너 공식 홈페이지



          아찔한 킬힐에 알록달록 ‘빛의 보케 (빛이 동그랗게 찍힌 모양)’ 디자인이 인상적인 이 앱은 구두에 대한 여자들의 로망을 반영했다고 해요. FLAT, PUMPS, SANDAL, SPECIAL 등 4가지 스타일이 존재하고 레벨마다 무료 아이템이 제공돼 더욱 개성 있는 디자인이 가능하답니다. 

           

           


          이미지 출처: 유아더디자이너 공식 홈페이지 



          더불어 유아더디자이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이 추가돼 있는데요, 직접 디자인한 구두 시안을 라운지 메뉴를 통해 전시할 수 있고 트랜드리포트에서는 패션 트렌드를 공유할 수도 있답니다.


          여기서 구두 디자이너의 꿈을 갖고 계신 분은 주목! 매년 6회 정도 구두 디자인 콘테스트가 열리는데요. 직접 디자인한 작품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요. 입상한 디자인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되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니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혹시 알아요? 당신의 숨겨졌던 놀라운 재능이 발견될는지.


           모멘트 캠 (아이폰 / 안드로이드): 무료 

           유아더디자이너 (아이폰 / 안드로이드): 무료 / 준비 중